※ 이 블로그는 내돈내산 블로그입니다. 맛있으면 맛있다. 별로면 별로다를 가감 없이 표현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생김새, 입맛 등 호불호가 다르기에 블로거의 평가는 주관적임을 알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무조건 내돈내산입니다!(물론 지인돈지인산, 가족돈가족산 가능)
일본하면 현지 오코노미야끼를 꼭 먹어야하지 않겠는가?
나가사키에도 현지인 오코노미야끼 맛집이 있다고 해서(물론 검색을 통해 찾음) 저녁 초이스!
나가사키에서 먹은 음식중 동생 1등픽인 그곳은 바로?!

1. 위치&정보

주소 : 일본 〒850-0035 Nagasaki, Motofunamachi, 7 7K2ビル 1F
영업시간 : 12:00 - 15:00 / 17:30 - 22: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81 9044285980
히로시마테이는 나가사키역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있다.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오사카풍 오코노미야끼도 있음)
6시 쯤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없이 들어갔는데 조금 시간이 지나니 만석이 되었다.
전부다 현지인이고 한국인은 나와 동생뿐이었다...!(역시 현지인 맛집?!)
여자 사장님께서 요리를 하시고 남자 사장님께서 서빙+주문을 받았다.
2. 메뉴



현지인 맛집답게 메뉴판은 일본어/영어 뿐이다!
메뉴는 히로시마식/오사카식 오코노미야끼, 에피타이져, 철판요리, 주류 등으로 되어있다.
오코노미야끼는 토핑에 따라 종류가 나뉜다.
참고로 가격은 재료에 따라 다른거고 양은 똑같다.(몰라서 3타입 믹스 시킨게 아쉽...)
오코노미야끼 말고도 야키소바, 철판요리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술과 함께 하기에도 좋아보였다.
바테이블과 2인/4인 테이블로 되어있고 대략 15명 내외가 앉을 수 있는 공간이다.
주문한 메뉴는?
3. 소개
히로시마테이는 오코노미야끼 전문점이기에 철판요리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주방과 테이블이 붙어있지만 냄새가 별로 나지 않는게 매우 신기했다.
나와 동생을 빼고는 모두 현지인이었고 가족단위, 회사동료들, 친구, 연인, 혼자 등 다양한 조합의 사람들이 있었다.
여자 사장님 혼자서 요리를 하시기에 사람이 많을때는 요리가 늦게 나올 수도 있다..!

주문을 하고 요리하는 것을 보고 있으니 주류가 먼저 나왔다.

하이볼과 칼피코 사와가 나왔다.
하이볼은 단맛없는 일본 하이볼이었고 칼피코 사와는 쿨피스맛이 나는 달달한 음료같은 술이었다.
술은 마시고 요리하는 것을 보면서 기다리니..
메인 메뉴가 나왔다!! 소리 벗고 팬티 질러!!

히로시마식 오노미야끼는 오사카식과 다르게 크레이프처럼 얇은 반죽위에 재료를 쌓은것이다.(메뉴 설명으로는 ㅎㅎ)
확실히 지금까지 먹었던 오코노미야끼보다 빵이 얇다는 느낌이...?!
얇은 크레이프가 바삭촉촉하고 속에 있는 면과 오징어, 새우, 돼지고기, 양배추가 조화를 이루어서 너무 맛있었다.

마요네즈와 소스, 달걀이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자칫 짤 수 있는 간을 잘 맞춰줬다.
동생하고 '우와 너무 맛있는데?' 하면서 먹는내내 감탄했다.
아쉬웠던 것은 3가지 믹스라 당연히 양도 많을줄 알았는데 1가지 재료 오코노미야끼랑 양이 같다는것 ㅎㅎ..
그래서 반대쪽에서 아이가 먹는 야키소바가 맛있어 보여서 추가로 시켰다.
문제는 혼자 요리하셔서 야키소바가 나오는데 30분이 넘게 걸렸다는것 ㅎㅎㅎ...
인고의 시간을 지나 드디어 나왔다.

다양한 야채, 얇은 돼지고기 위에 가다랑어포가 뿌려져서 맛있는 비쥬얼로 나왔다.
한입 먹는 순간...!
맛있긴한데 짰다..! 좀 많이 짰다 ㅎㅎㅎ
확실히 로컬 음식점이어서 로컬 음식이란 이런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음식을 시키고 시간이 좀 지나서 배도 부르기 시작해서 조금 아쉬웠다.
짠음식을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거 같았다.
개인적으로 ufo 야키소바 컵라면이 조금 더 맛있었....
4. 후기&평점
히로시마테이는 오코노미야끼가 매우 맛있는 식당이다.
동생이 입에서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이라고 했으니 ㅎㅎㅎ(동의보감)
나가사키에 가게 된다면 꼭가서 먹어보기를 바란다.
가격도 880엔부터니 우리나라랑 비교하면 정말 가성비가 ㅎㅎㅎ
6시 이후로는 현지인 직장인이나 가족들이 많이 오는 것 같으니 시간을 잘 맞추서 가기를 추천!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데 오래 걸릴 수 있으니 흐름 끊기는게 싫다면 주문을 미리미리 하기를 바란다.
간다면 꼭 인당 1개씩 오코노미야끼를 시키길..!
총평
오코노미야끼 : ★★★★★
야키소바 : ★★★
가격 : ★★★★★
두줄평
이곳은 무조건 오코노미야끼 1인 1주문해서 꼭 먹자!
다음에 가면 히로시마식 1개, 오사카식 1개 주문해서 비교해봐야지~~!
항상 더 좋은 정보를 드리도록 노력습니다유우!!
구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내+해외 맛집, 카페, 어디갈지 고민인 여러분! 도움이 되는 정보 많이 가져가세요!!
아래는 일본맛집이니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후쿠오카 맛집>신신라멘 텐진본점:: 텐진 돈코츠 라멘 맛집 / 맛계란 존맛탱 / 이치란라멘보다
※ 이 블로그는 내돈내산 블로그입니다. 맛있으면 맛있다. 별로면 별로다를 가감 없이 표현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생김새, 입맛 등 호불호가 다르기에 블로거의 평가는 주관적임을 알고 참
mindrestarea.tistory.com
<후쿠오카 맛집>쿠로마츠 다이묘점:: 텐진 돈카츠 맛집 / 톤쇼우보다 맛있다 / 웨이팅 오픈런 필
※ 이 블로그는 내돈내산 블로그입니다. 맛있으면 맛있다. 별로면 별로다를 가감 없이 표현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생김새, 입맛 등 호불호가 다르기에 블로거의 평가는 주관적임을 알고 참고하
mindrestarea.tistory.com
<후쿠오카 맛집>에비스야 우동:: 갈비붓카케 우동 맛집 / 국물이 끝내줘요! 오뎅 추가 필수 / 캐널
※ 이 블로그는 내돈내산 블로그입니다. 맛있으면 맛있다. 별로면 별로다를 가감 없이 표현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생김새, 입맛 등 호불호가 다르기에 블로거의 평가는 주관적임을 알고 참
mindrestarea.tistory.com
<일본 후쿠오카 맛집>니쿠이치 하카타:: 하카타역 야키니쿠 가성비 맛집 / 예약 방법, 웨이팅 꿀
※ 이 블로그는 내돈내산 블로그입니다. 맛있으면 맛있다. 별로면 별로다를 가감 없이 표현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생김새, 입맛 등 호불호가 다르기에 블로거의 평가는 주관적임을 알고 참
mindrestarea.tistory.com
댓글